CAFE

댓글

뒤로

표고버섯

작성자술붕어| 작성시간26.06.08|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여래 작성시간26.06.09 술붕어 친구님
    이 나이에 이름은 남겨서 뭣하겠소
    그저 이한몸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살다가면
    그만 아니겠소
    지금 이 순간을 스트레스 받지말고
    즐겁게 살아 봅시다
    난 그것이 행복일 거라고 믿고 싶네요.
  • 답댓글 작성자 술붕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09 그렇기는 합니다
    죽은 뒤 이름이 무슨 소용이 있겠습니까?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