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6월21일 말방정모 결산보고☆

작성자바다향.|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2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옥길 작성시간26.06.21 오~ 울 총무님 살림잘하셨네 수고 하셨습니다

    함께해주신 친구님들께
    감사드리며 찬조주신 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바다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옥길회장님 찬조와 말방님들을 위해서
    겉절이 만들어오시느랴 수고하셨고 감사했습니다~^^*
  • 작성자 만동 작성시간26.06.21 야무진 총무님과
    속깊은 회장님 애쓰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바다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만동친구님 첫 모임에 오셔서 찬조와 식사만 하시고
    다른 선약때문에 빨리가셔서 아쉬웠네요..
    고맙고 감사했습니다~^^*
  • 작성자 최경옥 작성시간26.06.21 참석은 못했지만
    친구님들즐거운
    모습보니 좋으네요
    회장님 총무님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바다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최경옥친구님 함께하지 못해서 아쉬웠지만~
    수고했다는 감사의 댓글 고맙습니다~^^*
  • 작성자 국희 작성시간26.06.21 저도 참석못해 회장님 총무님 죄송합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다음엔 꼭 참석 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바다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국희친구님 갑자기 가정사로 함께하지 못해서 아쉬웠네요~ㅠㅠ
    고마운 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 중랑구애플 작성시간26.06.22 총무님 수고 하셨습니다
    항상 수고 로움에 감사드립니다
    이번엔 남친들 덕에 4차 까지 즐거웠습니다
    고마웠구요
    회장님도 수고 많으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 바다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애플친구님 늦은시간까지 함께해줘서
    고맙고 감사했습니다~^^*
  • 작성자 동 강 *** 작성시간26.06.22 수고 많았어요 .
    덕분에 우리가 즐거운시간
    보낼수 있었구여.
    다음정모가 기둘려지네요 ...~^^
  • 답댓글 작성자 바다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동강***친구님 찬조도 해주시고
    노래방 분위기도 최고 였어요~ㅎㅎ
    고맙고 감사했습니다~^^*
  • 작성자 주영 작성시간26.06.22 총무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 바다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주영친구님 바빠서 제대로 챙기지도 못했네요..
    함께 할수있어서 감사했습니다~^^*
  • 작성자 소유 작성시간26.06.22 늘 앞서 수고하시고 정리 하시는 회장님.총무님 수고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바다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소유후배님 고마운 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 윤현숙 작성시간26.06.22 늘 말방을 위해
    수고 많은 총무님
    덕분에 좋은날 보냈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 바다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윤현숙친구님 끝까지 함께 하지 못해서 아쉬웠네요~
    고마운 댓글 감사합니다~^^*
  • 작성자 구름꽃 작성시간26.06.22 항상
    고생많으신총무님!
    감사드리고고마워요
    제대로의자에앉아보지도못하고.....
    수고하셨어요
    더위에잘지내시고

    만나요...♡♡♡
  • 답댓글 작성자 바다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늘 반가운 구름꽃친구님 노래방까지
    함께 해줘서 고맙고 감사했어요~ㅎ
    무더위에 건강히 잘지내고 있다가
    좋은날 반갑게 만나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