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정모에서~

작성자옥길|작성시간26.06.21|조회수222 목록 댓글 21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소유 | 작성시간 26.06.22 선약이 있어 캠프는 어려울듯 합니다.
    다음 정모에는 참석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작성자윤현숙 | 작성시간 26.06.22 모임을 만들어 주고
    이끌어 주심에 좋은 날
    보내고 왔습니다
    회장님 총무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옥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현숙친 동행방에 관심가져줘서 고맙고 감사해요
    좋은날 또만나요
  • 작성자구름꽃 | 작성시간 26.06.22 회장님!
    덕분에
    맛난대구탕~~~잘먹었어요
    고생
    너무많으셨어요
    몸살은안 나셨는지.....
    더운날씨에잘지내시고
    다음에....♡♡♡
  • 답댓글 작성자옥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친구님 멀리서 오느라 고생했어요
    늘~함께해줘서 고맙고 감사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