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소유 작성시간 26.06.22 선약이 있어 캠프는 어려울듯 합니다.
다음 정모에는 참석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작성자윤현숙 작성시간 26.06.22 모임을 만들어 주고
이끌어 주심에 좋은 날
보내고 왔습니다
회장님 총무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옥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현숙친 동행방에 관심가져줘서 고맙고 감사해요
좋은날 또만나요 -
작성자구름꽃 작성시간 26.06.22 회장님!
덕분에
맛난대구탕~~~잘먹었어요
고생
너무많으셨어요
몸살은안 나셨는지.....
더운날씨에잘지내시고
다음에....♡♡♡ -
답댓글 작성자옥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친구님 멀리서 오느라 고생했어요
늘~함께해줘서 고맙고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