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오늘이 단오 날 이네요.

작성자잡초| 작성시간26.06.19|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기비 작성시간26.06.19 토끼방에 애정을 가지시는분 또 한분
    생겼네요~
    조아 조아 조아욤^^
    복 받드실규~ㅎ
  • 작성자 잡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가비님 감사 합니다.
    주신 복 엄청 많 이도 주셨네요.
    욕심 껏 몽땅 받겠습니다.
    나는 토끼방 뿐 아니라
    카페 모든 방에 관심이 엄청 많 습니다.
    지금은 직장에 매어 관심 만 가지고 있을 뿐
    시간 되면 두루 두루 다녀야죠.
    내일 반갑게 뵐게요.
    잠을 못자 늦잠 자고 전철에서 졸아 지나쳐 지각 하더라도 이해 하세요.
  • 작성자 초산 작성시간26.06.19 대풍년을 기약합니다
  • 작성자 잡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초산님 감사 합니다.
    내일 뵈면 대 풍년 일거 같습니다.
  • 작성자 이봐요 작성시간26.06.19 잠못자서 빨간 눈을 해가지고 온다고~ㅎ
    원래 토끼눈은 빨간게 정상이란다 잡초야~ 내일보자~
  • 답댓글 작성자 잡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회장님 감사합니다.
    빨간 토끼눈을 잊었네요.
    거울을 안보니 빨간지 노란지도 모르고 사네요.
    알려 주셔 감사합니다.
    내일 뵈어요. 기차에서 자다가 못 가면 담 달에 뵐게요.
  • 작성자 들보양 작성시간26.06.19 단오는 일년중 양기가 가장 왕성
    한 날 이라고 합니다. 따가운 햇살만큼
    강렬한 에너지로 닥아오는 여름도
    건강하고 활기차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답댓글 작성자 잡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들보양님 감사합니다.
    단오날이 그런 날이군요.
    알려 주셔 감사 드립니다.
    내일 뵙지 못 하나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