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벗님들께 고백 합니다.

작성자잡초|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0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봐요 작성시간26.06.20 잡초야 키링을 누구한테 주려고 하는거야~
    네맘에든 여친이겠지~
    얼레이 꼴레이 솔찍이 고백하그라~
  • 답댓글 작성자 기비 작성시간26.06.20 난 누군지 안다 모~ㅎ
  • 답댓글 작성자 잡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회장님 감사합니다.
    알아 주셔서 나 한테도 내 맘을 받아줄 친구가 있을까요?
    담에 아시게 되겠지요.
  • 답댓글 작성자 잡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기비 헐~~~기비님께서 아신다고요?ㅎㅎ
    기비님 이실까요?
  • 작성자 물망초 작성시간26.06.21 new 생신 축하드려요.
    진즉 알았으면 축하 노래라도 불러드릴껄..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 보내셨군요.
  • 답댓글 작성자 잡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new 총무님 감사 합니다.
    가족들 만남 보다 벗님들 만남이 더 좋았습니다.
  • 작성자 정묵(문경) 작성시간26.06.21 new 나 줄라꼬 이자 무거삣나요? ㅋㅋ
    또 만나자구여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잡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new 정묵님 토끼가 무건게 아니라 내가 힘이 약 해서 글치요. ㅎㅎ
    담에 또 만나야지요.
    꽃이 우리 토끼 벗님들 만큼은 안 이쁘네요.
  • 작성자 들보양 작성시간26.06.21 new 태어나심을 축하드립니다!
    우연치고는,,,ㅎ 저도 19일날 저희 친정쪽 막내 동생이
    생일이여서 생일집에 갔다가 동생네가 인천 청라도시 라
    하룻밤자고 먹거리도 신도시 구경도 신도시 많아서 놀다
    오느라 정모엔 불참을 하게 되었었답니다, 행복 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잡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new 들보양님 감사 합니다.
    뵙고 싶었는데 안 보여 섭 했습니다.
    담에는 꼭 뵈어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