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도,강진 반값행사 여행 작성자기우|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꺽다리 작성시간26.06.22 new 가고싶네요 내고향 강진에 언제갈숭ㄱㅅ을연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기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강진 정감이 가면서너무 아름다웠습니다반값 할인 행사가 언제까지 하는지 모르겠지만 한번 저렴하게 다녀오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들보양 작성시간26.06.22 new 좋은 기회이긴 하나 저걑은 경우는 전라도나 경상도 쪽엔아는 지인도 전무해서 천상 우리 동창들이나 운동하는 친구들아니면 동네 친구들 묶어서 가야하는데, 이제는 나이를 먹어노니추진하고 어저고 하기가 벅차서 패스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기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아무래도 우리나이에장거리여행은 무리지요특히해외여행은 포기한지이미 오래되었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부메랑. 작성시간26.06.22 new 반값할인을 해 주어도 손해가 아니 되는가 봅나다. 거 참!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기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강진,완도는 큰 공장도 없고 관광으로먹고사는데 반값으로 일단관광객 유치하고 손실액은정부에서 지원 해주나 봅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기비 작성시간26.06.22 new 30년전 싸우나띰 후배가 (그때는 애들 핵교 보내고 나면싸우나에 모여 하루를 수다로)ㅎㅎ강진이 고향인 후배가 자기동창이 완도에서 전복 양식장을 크게하고 있다고 놀러오라 하여 전라도땅은 처음으로 가서 2박3일동안 전복만 물리도록 먹고온 기억이 아물아물 하네요~ㅋ지금도 팔도강산 놀맹쉬맹 한차(4명)유람할 칭구들만 있다면야 콜~ ㅋㅋ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기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가성비가 워낙 좋아인절미로 한차해서다녀오세요 특히 강진만한정식식당을 적극 추천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기비 작성시간26.06.22 new 기우 그랬으면 조련만~ 이젠 혼자 장거리 운전은 무리인것 같아 함께 운전할수 있는 칭구들을 찿으려니 것두 만만치가 않네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알베르토 작성시간26.06.22 new 4인 기준 한 상 20만원인데 10만원만 지불하면 되는지요? 일인당 이만오천원 꼴인데 반찬을 유심히 보니 가성비가 높습니다.그렇다면 일박으로 한번 가봐야겠어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기비 작성시간26.06.22 new 아이고~가성비 좋다고 1박 갔다가 배보다 배꼽이 더 크겠네요~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기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모든 식당과 숙박업소와카페가 반값 적용은확실한데 현장에서 반값적용이 아니고 지역화폐로지원해 준다고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알베르토 작성시간26.06.22 new 기비 가성비 핑계대고 함 가는 거이지. ㅋ 살다보면 배꼽이 큰 적이 한 두번인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물망초 작성시간07:13 new 알베르토 우리도 혼숙하러 뭉쳐 볼까요?ㅎㅎ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기비 작성시간08:47 new 물망초 넓은방에서 혼숙하니 것두 좋트만~ㅎㅎ갯적은 소리 해가며 밤새도록 낄낄대며~ㅋ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