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완도,강진 반값행사 여행

작성자기우|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15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꺽다리 작성시간26.06.22 new 가고싶네요 내고향 강진에 언제갈숭ㄱㅅ을연지
  • 답댓글 작성자 기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강진 정감이 가면서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반값 할인 행사가 언제까지
    하는지 모르겠지만 한번
    저렴하게 다녀오세요
  • 작성자 들보양 작성시간26.06.22 new 좋은 기회이긴 하나 저걑은 경우는 전라도나 경상도 쪽엔
    아는 지인도 전무해서 천상 우리 동창들이나 운동하는 친구들
    아니면 동네 친구들 묶어서 가야하는데, 이제는 나이를 먹어노니
    추진하고 어저고 하기가 벅차서 패스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기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아무래도 우리나이에
    장거리여행은 무리지요
    특히
    해외여행은 포기한지
    이미 오래되었습니다
  • 작성자 부메랑. 작성시간26.06.22 new 반값할인을 해 주어도 손해가 아니 되는가 봅나다. 거 참!
  • 답댓글 작성자 기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강진,완도는
    큰 공장도 없고 관광으로
    먹고사는데 반값으로 일단
    관광객 유치하고 손실액은
    정부에서 지원 해주나 봅니다
  • 작성자 기비 작성시간26.06.22 new 30년전 싸우나띰 후배가
    (그때는 애들 핵교 보내고 나면
    싸우나에 모여 하루를 수다로)ㅎㅎ

    강진이 고향인 후배가 자기동창이
    완도에서 전복 양식장을 크게하고
    있다고 놀러오라 하여 전라도땅은
    처음으로 가서 2박3일동안 전복만
    물리도록 먹고온 기억이 아물아물
    하네요~ㅋ

    지금도 팔도강산 놀맹쉬맹 한차(4명)
    유람할 칭구들만 있다면야 콜~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 기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가성비가 워낙 좋아
    인절미로 한차해서
    다녀오세요

    특히 강진만한정식
    식당을 적극 추천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기비 작성시간26.06.22 new 기우 그랬으면 조련만~
    이젠 혼자 장거리 운전은 무리인것
    같아 함께 운전할수 있는 칭구들을
    찿으려니 것두 만만치가 않네요~ㅎ
  • 작성자 알베르토 작성시간26.06.22 new 4인 기준 한 상 20만원인데 10만원만 지불하면 되는지요? 일인당 이만오천원 꼴인데 반찬을 유심히 보니 가성비가 높습니다.
    그렇다면 일박으로 한번 가봐야겠어요.
  • 답댓글 작성자 기비 작성시간26.06.22 new 아이고~
    가성비 좋다고 1박 갔다가 배보다
    배꼽이 더 크겠네요~ㅎ
  • 답댓글 작성자 기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모든 식당과 숙박업소와
    카페가 반값 적용은
    확실한데 현장에서 반값
    적용이 아니고 지역화폐로
    지원해 준다고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알베르토 작성시간26.06.22 new 기비 가성비 핑계대고 함 가는 거이지. ㅋ 살다보면 배꼽이 큰 적이 한 두번인가?
  • 답댓글 작성자 물망초 작성시간07:13 new 알베르토 우리도 혼숙하러 뭉쳐 볼까요?ㅎㅎㅎ
  • 답댓글 작성자 기비 작성시간08:47 new 물망초 넓은방에서 혼숙하니 것두
    좋트만~ㅎㅎ
    갯적은 소리 해가며 밤새도록
    낄낄대며~ㅋ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