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 월 첫 인사 해봅니다

작성자허방다리|작성시간26.06.01|조회수149 목록 댓글 10

어느 친구가 오늘 아침  보내온 글을 읽고 또 읽었는데

오늘 하루 종일  가슴에서 떠나질  않네..

소중한 인연은 함부로 버리지 못하는 거라고  하네

사실 난 인연을 소중히 생각 하는 사람이라  여기 이렇게  눌러 있긴  하지만 ...

다시  또 깊이 새겨보고 간직하고  살아보려고 하네

 

소중한  범띠 친구들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허방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인연을 소중히 감사합니다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중개사 | 작성시간 26.06.01 앞으로 6월을 몇번이나 맞을까
    자꾸 재수없는 생각이 들어
  • 답댓글 작성자허방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맞어 움직일 수 있는 6월이 얼마 안 남았지??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우리맘 | 작성시간 26.06.02 요즘 세태는
    유불리 ~ 에 따라서 ᆢ
  • 답댓글 작성자허방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3 난 그래도 인연이 소중하다네 ㅎㅎ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