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친구가 오늘 아침 보내온 글을 읽고 또 읽었는데
오늘 하루 종일 가슴에서 떠나질 않네..
소중한 인연은 함부로 버리지 못하는 거라고 하네
사실 난 인연을 소중히 생각 하는 사람이라 여기 이렇게 눌러 있긴 하지만 ...
다시 또 깊이 새겨보고 간직하고 살아보려고 하네
소중한 범띠 친구들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허방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인연을 소중히 감사합니다
-
작성자중개사 작성시간 26.06.01 앞으로 6월을 몇번이나 맞을까
자꾸 재수없는 생각이 들어 -
답댓글 작성자허방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맞어 움직일 수 있는 6월이 얼마 안 남았지??
-
작성자우리맘 작성시간 26.06.02 요즘 세태는
유불리 ~ 에 따라서 ᆢ -
답댓글 작성자허방다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난 그래도 인연이 소중하다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