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범방 6월 정모 회계보고

작성자죽현|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1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허방다리 작성시간26.06.20 마이너스 계산이 되었네요 ㅎㅎ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10만원 익명찬조는 회장님이 하셨으니 회장님 찬조로 쓰시는게
    어떠실까요?? ㅎㅎ
    다음 정모가 기다려 집니다
  • 답댓글 작성자 죽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제가 생일 케잌도 받고 축하도 받았으니
    커피 한잔 쏜 것 입니다
  • 작성자 우리맘 작성시간26.06.20 죽현회장님
    허방다리 일총님
    수고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죽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영월가서 다친 다리가 다 낫기도 전에
    이리 나와 주어서 너무 고마워

    항상 우리카페를 위해 관심을 갖고 힘 써주는
    우리맘 정말 고맙데이
  • 작성자 솔지오 작성시간26.06.20 회장님, 일총님 !
    수고 많으셨습니다.

    뒤늦게나마
    회장님 생신,축하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 죽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감사합니다

    솔지오님의 관심이 범방에 많은 도움 됩니다
    거듭 감사합니다
  • 작성자 원희야 작성시간26.06.20 회장님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 죽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고마워요
    감사합니다 꼭 ㅊㅁ석하는 정모
    원희야 너무 고마워
  • 작성자 하얀솔 작성시간26.06.20 죽현회장님!
    오늘 정모에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ㅎ 😁
  • 답댓글 작성자 죽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감사합니다 그래도
    전 회장님 참석이 든든 합니다
    범방이 활성화 되어야 할낀데 힘들어도
    고고 입니다
    많이 도와 주세요
  • 작성자 아모르파티 작성시간26.06.20 회장님 수고하셨고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 모두 반가웠습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 죽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감사 합니다

    범방 정모나 컨일에 꼭 참석해 주는 아모르파티

    고마워요
  • 작성자 센스. 작성시간26.06.21 회장님 수고 많으셨어요.
    임총 허방다리님도 고마워요.
    동갑이라 생기는 친밀감.동질감
    어제 느끼고 왔어요.
  • 답댓글 작성자 죽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그렇지요 우리는 동갑이지요
    정모가 있을때마다
    만남에 꼭 참여 합시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애수 작성시간26.06.21 회장님 만나서 반가웠고 고생 많으셨어요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 죽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감사합니다
    자주 보면 더욱 더 정이 들것지요
    정모때라도 자주 봅시다
    고마워요
  • 작성자 문경 작성시간26.06.21 회장님 일총무님 모두수고
    하셔고 즐거운정모 친구님들
    반가웠네요
  • 답댓글 작성자 죽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고마워요
    문경님 .... 총무를 해도 똑 소리날 것 같은
    문경님 정모나 걷기방에서 자주 보니
    정이 더 드는 것 같아요
    자주 봐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