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나이눈물:나훈아 작성자송암잠실|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2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죽현 작성시간26.06.21 취미생활로 부르는 노래가 이제늦깍기 가수로 출발 하는 것 같아 요번 정모에 안 보여서 혹시나 하고 많이 찾아 봤네 - 다른 곳하고 겹쳐서 못 오는 구나 하고 스스로 위안을 했네만 그래도 안보여 섭섭 했구만 여기서라도 보니 방갑네 그려건강 하자고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송암잠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지난 정모때는 다른곳 모임에참석댓글을 달고난후 한참만에이곳 정모공지가 떠서 모임이 겹쳐서참석을 못하여미안하게 생각하네~노래는 내가 좋아하는취미활동중 하나로 그냥 즐긴다네~ㅎ응원의 댓글 감사~^^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