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취미생활중
하나인 노래사랑
모임에서 부른 노래를
휴일날 심심풀이로
올려 봅니다~ㅎ
첫곡은 나훈아의
"사나이눈물"
두번째곡은 현철의
"남자의눈물"
마지막곡은 옛노래
손인호 가수님의
"청춘등대"를 불러 보았습니다~
듣다가 듣기가
거북하다 싶으면
그냥 나가시면
됩니다~ㅎ
다음검색
저의 취미생활중
하나인 노래사랑
모임에서 부른 노래를
휴일날 심심풀이로
올려 봅니다~ㅎ
첫곡은 나훈아의
"사나이눈물"
두번째곡은 현철의
"남자의눈물"
마지막곡은 옛노래
손인호 가수님의
"청춘등대"를 불러 보았습니다~
듣다가 듣기가
거북하다 싶으면
그냥 나가시면
됩니다~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