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소띠 모임 후기

작성자청죽|작성시간26.06.20|조회수294 목록 댓글 29

시원한 단비 내리는 날
소띠 칭구들 23명 아우님 1명 24명 함께 모여서 친구님 아우님 성원과 협조 덕분에 즐거운 하루 잘 보냈습니다
함께 하신 친구님 아우님 고맙습니다~👏🤗

산촌이 칭구 지기배 파크골프 개인 1등상👍
상금 소띠방에 찬조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정상 함께 하지는 못했어도 찬조 해주신 두나칭구 찬조 감사합니다~👏

상상 칭구 오랬만에 반가웠고 고맙습니다~🤗

노래방 경비가 부족해서 총무님이랑 걱정 했으나
기꺼이 성의껏 찬조로 십시일반 도와주신 여러 친구님들
감사합니다

7월 8~9일 수~목 카페 1박2일 여행 행사 있으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7월은 복 더위에 카페 행사도 있고 하니 소띠 모임은 쉬겠습니다

친구님 아우님 누구나 번개 하실분 환영합니다

취미방 에서 가능하면 뵙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경아 | 작성시간 26.06.21 new 예쁜동생도 마니마니반갑고 귀여웠어요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청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예쁜 아우님 잘해주셔~ㅎ
  • 답댓글 작성자조경아 | 작성시간 26.06.21 new 청죽 예예예^_^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카리스마 | 작성시간 07:33 new 회장님의수고가많으셨네요.
    육월정모
    즐거웠읍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청죽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9:42 new 카리스마 칭구 함께 해서 즐거웠어요
    항상 건강하고 행복한 나날 되시고 또 만나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