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악산, 희운각 대피소를 철수하며 본 광경들. 폭우에 찾아온 엄청난 비경! 평생 한번 볼 수 있을까? 작성자사랑방|작성시간26.06.22|조회수92 목록 댓글 1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짱이 | 작성시간 44분 전 new 희운각에서 양폭산장 내려가는 길 같은데요. 비 엄청 왔네. 이렇게 많이 오는 경우가 드문데 장관 이로세 즐감하고 갑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