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19일(금)쥐띠정모 후기사진자료.

작성자갯바위|작성시간26.06.19|조회수264 목록 댓글 10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살그머니 | 작성시간 26.06.19 사진 고맙습니다
    얼굴을 보여주시어
    더욱 고마웠습니다

    건강 잘 챙기시고
    오래 만나자
  • 작성자산 오방 | 작성시간 26.06.19 갯바위 친구님 모두 다
    사진이 이쁘지요
    수고 많았어요.***~
  • 작성자허니 | 작성시간 26.06.19 정성담은 고운 사진들~
    친구님,
    더운 날씨에 수고 많았어요
    고마워요[~^^
  • 작성자샤멜라 | 작성시간 26.06.20 갯바위 친구야 !!
    정모에서 함께해서 반갑고 , 즐거웠네요.
    사진 넘~~고마워요
    79세에 얼굴을 이리도 젊고 예쁘게 스리...
    고맙고 수고했네요 !!
  • 작성자청아 | 작성시간 26.06.21 new 만나서 반가웠어요.
    멋진 작품 즐감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