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쥐띠방 1일 대장 산곡수님 한강 투어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고맙습니다.
많은 사진 중에 마음에 들지 않거나. 네리고 싶은 사진 있으면
?댓글 남겨주시면
네리겠습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갯바위 작성시간 26.06.19 친구님, 사진 즐감합니다. 더운대 수고많으셨어요. 늘 건강하기요
-
작성자거 산, (부천) 작성시간 26.06.20 산오방 친구,
정말 수고 하셨네...
오래도록 남겨질 추억의 사진이 될껄세...
모쪼록 건강 하시고 계속 사진 기록 남겨
주시는 수고 하여 주시게...^*^ -
작성자유유. 작성시간 26.06.20 산오방님 이 많은사진
정말 수고하셨어요
여름철 건강하게 지내세요 -
작성자청아 작성시간 26.06.21 new
만나서 반가웠어요.
멋진 작품 즐감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혜원 작성시간 26.06.21 new
더운날 돌아다니며 많이도찍었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