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쥐띠 ♡6월 정모♡한강 ♡후기♡사진6월19일(금)1ㅡ1 ♡

작성자산 오방|작성시간26.06.19|조회수136 목록 댓글 7

6월 쥐띠방 1일 대장 산곡수님 한강 투어 즐거운 시간 보내고 왔습니다.
고맙습니다.
많은 사진 중에 마음에 들지 않거나. 네리고 싶은 사진 있으면

?댓글 남겨주시면
네리겠습니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갯바위 | 작성시간 26.06.19 친구님, 사진 즐감합니다. 더운대 수고많으셨어요. 늘 건강하기요
  • 작성자거 산, (부천) | 작성시간 26.06.20 산오방 친구,
    정말 수고 하셨네...
    오래도록 남겨질 추억의 사진이 될껄세...
    모쪼록 건강 하시고 계속 사진 기록 남겨
    주시는 수고 하여 주시게...^*^
  • 작성자유유. | 작성시간 26.06.20 산오방님 이 많은사진
    정말 수고하셨어요
    여름철 건강하게 지내세요
  • 작성자청아 | 작성시간 26.06.21 new 만나서 반가웠어요.
    멋진 작품 즐감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혜원 | 작성시간 26.06.21 new 더운날 돌아다니며 많이도찍었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