늦어서 미안합니다 .
바쁜 일정도 있었지만...
저의 부족함으로
친구들의 모습을
이쁘게 담지 못해서
많이 망설였습니다.
올릴까, 말까~하고
여러모로
많이 미안합니다.
더위 모두 잘 이기시고
좋은 날,
우리 또 만나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산곡수 작성시간 26.06.21 오랫만에 참석해서
이렇게 이쁜사진 까지
반가웠어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계순이 작성시간 26.06.21 청아야 잼난사진 많이 볼수 있어 고맙고,
더운날씨 고생햇어.좀 더운거 빼곤
너무 즐겁고 좋앗던거 같네~
칠월엔 계곡 물놀이도 기대할만 하지싶네.
그때까지 건강 잘 지키고 또 보자구나~ -
작성자혜원 작성시간 26.06.22 new
먼곳에서 참석한 청아친구~ 이쁜(셀카)사진까지 찍어주어 고마워ᆢ담모임때 또만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