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봉은사에도 연꽃이 피었네요 작성자산 오방| 작성시간26.06.21| 조회수0| 댓글 5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계순이 작성시간26.06.21 new 봉원사의 연꽃이 만발하고,화려 하지만 않은 아름다운 연꽃ᆢ어느사이 봉원사까지 다녀 오셧대요?비가조금 내리고 나니 싱그런 연꽃이 마음을 사로잡네요수고 하셧습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 오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new 친구님 고마워요 잠시 시간 보내긴 참 좋아요 ***~~~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갯바위 작성시간26.06.21 new 친구님,봉은사 연꽃의 고즈넉하고 단아한 분위기가 사진에 그대로 담겨 있네요.구도도 색감도 정말 멋집니다!바쁜 일상 중에 눈과 마음이 맑아지는 사진을 선물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려요.앞으로도 멋진 사진 자주 보여주기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산 오방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1 new 갯바위 친구야 고마워요 연꽃이 피었다해서 달려갔더니 예쁘게 피었더라고. 예쁘게 봐주어서 고마워요친구님***~~~. 이미지 확대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너나들이 작성시간11:24 new 사찰 경내에 홍련이 만개 했군요.꽃 봉오리가 불자님 의 합장(合掌) 같습니다.친구님! 성불 하십시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