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10주년 기념 봄꽃노리청산도1박2일

작성자손삿갓|작성시간23.04.12|조회수214 목록 댓글 23

카페지기 공무님과 수석운영위원장 철승님은 4월 10일 10주년 기념 봄놀이 원정 행사를 계획했다.
행사의 시작은 충무로에서 회원 약90여명이 모여 청산도로 출발!
오후 1시경 완도항에 도착해 점심식사를 하고, 2시 30분 청산도로 가는 배에 탑승해 기념 촬영, 3시 30분경 청산도에 도착해 본격 1박 2일 일정을 시작했다.
해설사는 '청산도는 공기 좋고 물 맑고 산이 푸른 자연환경 그대로 오염되지 않은 섬으로, 노란 유채꽃이 유난히 맑고 선명해서 보는 사람들의 감탄사가 나온다'고 했고, 실제 청산도는 푸른 바다! 푸른 산! 떠있는 구름과, 산 구들장 논, 농가 주택 등 고유의 전통문화가 느림의 미하과 어우러졌다.
보리밭, 서편제 촬영장 등 코스의 트래킹을 마치고 저녁식사로 하루 일정을 마무리 하고 내일 아침 8시에 모이기로 한다.
그러나 하루를 이대로 마치지는 않는다.
각자 숙소로 이동 후 띠별로 모여앉아 각자 준비해 온 과일과 전복, 광어회 등으로 정을 나누며 술잔이 오고가는 소중한 시간이 이어진다.
긴 밤을 무

사히 보내고 다행히 다음날 아침 5~6시경 일어나 개인시간을 가졌다.
바닷길을 산책하고, 유채꽃을 배경으로 사진 찍고, 맑은 하늘 뭉게구름과 푸른 바다를 보았고, 청보리밭에 많은 회원들이 들어가 사진을찍는데 경운기를 타고가던 어느 아주머니 '워메 어쩔까 보리 다 망쳤네'하며 지나가서 화들짝 놀라는 일도 있었으나 별일 없이 무탈히 지나갔다.
회원들은 8시경 버스를 타고 이동해 아침식사를 하고 범바위로 출발하며 두번째 날 일정을 시작한다.올라가는 그 길에 유난히 맑고 밝은 유채꽃밭이 나타나 너나 할 것 없이 기념사진을 찍고 범바위에 올라 또 한 번 인증샷 촬영!
점심을 먹고 청해포구로 이동해 촬영장에서 마지막 일정을 마치고 서울로 향하는 시간
늦은 9시 20분경 사당역에 도착해 각자 집으로 귀가하며 여행을 마무리했습니다.
1박 2일동안 수고해주신 임원진께 감사드립니다. 고생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손삿갓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3.04.13 함께하지 못한 아쉬움을 뒤로하고 다음에 모임에서 뵙길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쟈스민향 | 작성시간 23.04.13 앗따! 청산도 청보리밭, 유채밭, 그리고 꽃밭, 글고 파란 바다, 넘좋습니다.
    거기서 한컷을 했어야 했는데 아쉬움이 까득 ..
    잘보고 갑니다. 감사~^^
  • 답댓글 작성자손삿갓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3.04.13 청산도 유채꽃이 유난히 맑고 깨끗해서 모두가 좋아하는👌 모습을 보며 돼지방 친구들 생각이 나데요 앞으로 좋은 기회가 또오겠지요 댓글감사 합니다 고운밤되세요 굿나잇 ✨️
  • 작성자불새 | 작성시간 23.04.15 여행후기와 이곳저곳 아름다운
    영상 감사이 봅니다
    가고싶은 곳이 였는데 걸음걸이가
    시원치않아 믿페가 될가봐
    따라나서질 몾해는데 아쉬음을
    달래봅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손삿갓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3.04.15 함께 하지못해 많이 아쉬웠습니다 이리봐도 저리바도 유채꽃에 사진찍느라 많은 시간이 지연되 오셔도 되었는데'
    많이 아쉬웠습니다 다음기회에 함께 합시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