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19일 금요일 출석부-살아 있는게 행복이다

작성자남대현|작성시간26.06.19|조회수32 목록 댓글 6

 

살아 있는게 행복이다

아침에 눈뜰 때 마다 이렇게
말해 보면
기분이 아주 좋아요

"아 오늘도 살아 있네"
살아 있는 것만으로도 기뻐하면
다른건 별로 중요하지 않아요

병이 나면 건강하면 참 좋겠다
눈을 다치면 눈만 보여도 좋겠다
두 다리를 못쓰게 되면
걷기만 해도 좋겠다 하죠

이렇게 행복은 지천에
깔려 있어요

그런데 그걸 다 팽개치고
욕심에 눈이 어두워서
다른데서 행복을 찾아 다닙니다

그러다 죽을 때 까지 행복하지
못할 수가 있어요
그러니 지금 행복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남대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방가운 주말이 손짓하는 금요일이네요 ~
    오늘도 웃음이 함께하는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바람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용비 | 작성시간 26.06.19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건강을 잘 챙겨야 할거 같습니다~♡
    조금있으면 월드컵 축구방송 한국.멕시코 경기가 시작되겠군요.직장인들은
    반차를 쓴다 하더군요..함성의 응원과함께 기분좋은 금요일 일것같아요
    대한민국 홧팅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남대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햇빛이 너무 강해 그늘을 찾게 되는 날 또는 반가운 여름 비에
    여름이 시원해지는 날엔 괜히 누군가 하나 쯤 생각나요.
    처음부터 말이 잘 통하고 굳이 애쓰지 않아도 편했던 사람 그런
    사람 많지 않잖아요.말은 별로 없는데 같이 있으면 괜찮아지는
    사람이 있어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사바위 | 작성시간 26.06.19 단오 우리의 고유 풍습 단오 날 그내 뛰기 옛날이 생각나는 단오날 출석 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남대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계속되는 더위에 건강조심 하시고
    즐겁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