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리스트
-
작성자 피 터 작성시간26.06.20 어제저녁 딸가족과 마지막 만찬을
아들부부가 자주가는 고깃집에서
즐겼는데 손님들이 많더구만요~♡♡♡
아들은 식사만 하고 며느리 퇴근
픽업하러 갔구요. 아들얘기에 의하면
임산부를 상징하는 표식을 하고있어도
노약자석 양보를 않한다고 합니다 ㅜㅜ
임신 초기라서 배가 않나와서
그런건지는 모르겠지만, 그런얘기
들으니 은근 화가 나더구만요~ㅎㅎ
어제저녁 우중에도 치루어진
프로야구, 식사후 손자와 시청하며
역전의 즐거움을 같이 즐겼습니다
출국전 손자와 보는 마지막 경기였죠~♡
미국에서 손자 리틀야구경기
구경가서 5승 1패로 승률 좋았죠~ㅎ
장마가 시작되었다고 하니
프로야구경기 못하는 날이 많겠네요~♡
돔경기장이 전국적으로 지어져서
배구.농구처럼 날씨에 구애받지 않고
치루어졌으면 좋겠단 생각이 듭니다~♡♡
딸가족 출국날 비가와서 더슬프지만
씩씩하게 웃으며 배웅하고 오겠습니다~♡^^♡
오늘 정모 참석못해서 아쉽네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