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삶
삶이 내게 준 것들로...
나는 행복하고,
만족했으며
이보다 더 좋은 삶을
더는 알지 못합니다
삶이 내게 준 것들로
나는 최고의 삶을 만들었어요
결국 삶이란 우리 스스로
만드는 것이니까요
언제나 그래왔고 또
언제까지나 그럴 겁니다
혹시 다른 삶을 선택했다면,
내가 그때 더 잘했다면..하며
지금의 후회로 인하여 현재
나의 가치를 떨어뜨리곤 했는데
지금이 최고라 생각하니
저절로 최고가 되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용비 작성시간 2시간 1분 전 new
언제부터인가 건강한 몸이
최고의 선물임을 깨닫는 순간
이미 늦습니다~~♡
항상~늘 자신을 사랑하고
보듬어 살펴야 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남대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3분 전 new
유쾌한 웃음은 어느 나라를 막론하고
건강과 행복의 상징이라고 한답니다.
여섯 살난 아이는 하루에
삼백번 웃고 정상적인 성인은
하루에 겨우 열일곱 번 웃는다고 합니다.
바로 체면을 차리려고 하기 때문이라 합나다.
언재나 건강하시고 즐거운 하루되시고
행복하시기 바랍니다.이미지 확대
-
작성자피 터 작성시간 17분 전 new
웃을 때 암을 이길 수 있는
엔터페롤이 200배나 나온다 하고
기쁜 노래를 할땐
엔돌핀의 4000배가 넘는
"다이돌핀"이라는 성분이 나온다 해요^^
웃고 노래하는 것이
살아가는데 정말
많은 도움이 되는거죠~ㅎㅎ
화요일이니 화사하게
더 많이 웃으시기 바라고
화평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남대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8분 전 new
행복과 불행은 갈래머리 땋듯
그렇게 엮여 있는것 이라지요
놓쳤다고 해서 다 잃은 것은
아니라는 것이지요
영원히 기뻐할 일도 끝없이
슬퍼할 일도 없다는것...
가끔은 이 불변의
진리를 돌이켜 보세요
아직은 아무도 모르니까요
더워지기 시작한 날씨
건강 관리 잘 하시기 바랍니다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