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닭방 선후배들의 맛나는.오리진흙구이로 오찬 사진..

작성자썬맨|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8

댓글 리스트

  • 작성자 이자영 작성시간26.06.20 어 ~ 저도 닭띠
    유명옥씨랑
    화요일 화천 파크골프 참석했는데
    끼워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ㅋ
  • 작성자 이자영 작성시간26.06.20 57년 닭띠 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 정하나 작성시간26.06.21 new 어서오세요
    취미방에서 활동하시다
    매달 3째주 토요일은 울 카페
    전제적인 띠방 정모입니다

    기억하셨다가
    닭방에 오셔서 공지 올라오면
    함께 해 주세요
  • 작성자 정하나 작성시간26.06.21 new 선배님
    언제 사진을 ~~!!
    감사합니다


    활기찬 모습에 감사드려요

    이제
    무더위와 한판 할 여름이네요
    건강하게 잘 지내세요
  • 작성자 리노정(인천 송도신도시) 작성시간26.06.21 new 언제 이렇게 많은 스냅사진을 찍었어 좋은추억사진이 되겠군. 고미워
    우리닭방의 갈등해결사 원탑 [썬맨]
    매번분위기 살리느라 영혼탈곡되는것은아닌지? 항상 앞장서서 중심잡아주니까 우리가 이렇게 편하게 웃고 떠들 수있는것 같아 늘 고맙고 존경 스럽네
  • 작성자 서군 작성시간26.06.21 new 보양식으로 올 여름은 거든히 잘 넘어갈것 같아요.
    우이동 계곡에서 즐거운 하루 잘보내고 몸보신 잘하고 왔어요ㆍ감사합니다 ♡
  • 작성자 금송 작성시간26.06.21 new 썬맨님
    만나서 반가웠구요
    정성들인 많은사진들 고맙습니다
    늘 건강하세요

    신품종
    유포르비아꽃 입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고운길 작성시간26.06.21 new 선배님 스냅사진 자연스럽고 좋아요,
    수고 하셨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