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잔나비 정모사진

작성자꽃 지| 작성시간26.06.22|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행복한선아 작성시간26.06.22 new 꽃지친구님 안녕하세요...^~^
    방가워요 🤝
    우리갑장이란 단어로 바로 친해질수있는 특권이 있잖아요.
    그~쵸?
    이번계기로 창에도 나와서 흔적 남겨 주시고
    요로코롬 멋찌고 예쁜사진도 잘 찍으시는데 혼자보기 아까운 풍경들도 많이 많이 올려 주세요
    소통의 즐거움으로 일상에 즐거움 하나 추가 될꺼에요 ...^~^
    사진 미소 그리며 감상 잘했어용
    오늘도 좋은하루되고 이쁜 발자취 자주 봐요...^~^
  • 답댓글 작성자 꽃 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선아친구반가워요~어째그리 글도 잘 쓰는지~난 글 잘 쓰는 사람이 부러워요~쓰고싶은 마음은 있는데 안되드라구요~늘~좋은글 감사하고 사랑♡합니다~행복한선아님^^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행복한선아 작성시간26.06.22 new 꽃 지 
    꽃찌 친구의 소통으로 오늘도 딩가딩가 기분 업 되었네 ...
    선아가 글 잘 쓰는게 아니고 좋은글들 그냥 뚱쳐 오는건 아니고 잘 공유할께요 감사 인사하고 가져온거라넹...ㅎ
    꽃지친구 사랑하고 축복하고 그대 삶을 응원합니당...^~^
    긍정의힘 얍!!!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 나자영 작성시간26.06.22 new 사진봉사 하느라 수고했어요~*_*
  • 답댓글 작성자 꽃 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2 new 자영친구 총무보며 많이 힘들지~많이 아픈가봐~나도 일 보면서 몸이 안좋았는데~친구들과 수다떨며 청계천길 걷다보니 잊고 즐겁게 하루 보내고왔어~늘~수고하는 자영총무 고맙고 사랑해~^~♡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 나자영 작성시간26.06.22 new 꽃 지 
    이젠 하나씩 고장이 나네...ㅎ
    친구들의 염려해준 덕분에 많이 좋아졌다오.
    괜스리 걱정끼쳐 친구들께 미안하구만...
    건강한 모습으로 7월에 반갑게 만나자요~*_*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