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이래도 흥, 저래도 흥

작성자백두리|작성시간26.06.23|조회수23 목록 댓글 1

10월이면
금혼식을 두고 있어
아내의 마음은
어떤가 해서 물었다

여보,
50년을 같이 살았는데 어땠어?
응, 좋았어

뭣이 좋았어?
뭐든 잘하는 게 좋지 않나

당신한데 잘하는 게 뭔데?
딱히 잘하는 것도 없는데~

그런데 왜 내가 좋지?
이래도 흥, 저래도 흥 하니까
흥이 좋다는 말이지

?¿*#@!
이거 한방 먹은 것 맞지요.

2026. 6. 23

#금혼식을두고
#어땠어
#왜내가좋지
#이래도흥저래도흥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금은화 | 작성시간 1시간 19분 전 new 최고입니다 여자말 잘 들으면 자다가도 떡 생긴다고 했을까요?
    울영감하고 원없이 싸우며산다 간섭한다 잔소리 한다고해서 80평생터듯
    말수를 줄이고 같이 엎에 있지안고 내가일을 안하기 하면 시키니까 ㅎㅎ
    걍 말만섞은 부부 시키면 성질낸다 택배를 붙이면서도 싸운다 지겹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