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만인산

작성자진달래| 작성시간26.06.16| 조회수0| 댓글 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김순복 작성시간26.06.16 이럴때마다. 우리언니 생각나요
    보라색 수국이 이렇게 이쁘게
    폈군요 나어제 밭에있었는데 오시지ㅎ
  • 답댓글 작성자 진달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7 분하게도 ㅎㅎ
    동생이랑
    차~가지고
    갔었는디
  • 작성자 이서현2 작성시간26.06.16 만인산 호떡이 생각납니다
    고인된 친구와. 아침일찍 만인산에가서
    먹던 호떡 얼마나 맛나게 먹던지..
    순복이와 함께 나눈 추억..
  • 답댓글 작성자 김순복 작성시간26.06.16 또 놀러온다해서 노각무침 좋아해서
    마전장날 노각 사다놓기도했었는데 ㅠ
  • 작성자 수빈이 작성시간26.06.16 내가 제일 좋아하는 청보라색수국도 활짝 피었네요.직접보면 더 이쁘겠지요?ㅎ
    두분의 모습 너무 보기 좋아요.ㅎ
  • 작성자 차찬 작성시간26.06.17 네~ 언제가도 좋은 곳이지만 좋은 분들과 가면 더 좋치요.
    근데 워디서 뵌 분 같은데 누구세요...ㅎㅎ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