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봉재산에 오신 선,후배님들 에게 고맙고 감사합니다

작성자꿀굴|작성시간26.05.26|조회수119 목록 댓글 21

비가많이 온다고 했는데 다행히 하산 할때까지 날씨가 좋았네요
펑지길 보다는 그래도 산 오솔길 이기에 힘든분들이 있겠지만~ 그래도
더운날씨에 아무 사고 없이 모두 걷기하였음을 감사감사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 대 로 | 작성시간 26.05.26 꿀굴님 걷기리딩 고맙 습니다
  • 작성자난이야 | 작성시간 26.05.27 좋은길 인도해 주셔서 고마웠어요.
    제겐 조금 과한 코스였지만,덕분에 운동은 많이 됐습니다.
    에구 다리야~ㅎㅎ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꿀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7 고마워요 난 늘 다니던길 이기에~
    찿아 댓글 주시어 감사합니다
  • 작성자송지 | 작성시간 26.05.28 어제 좋은길 안내해 주시어 고마웠습니다
    다소 힘들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었지만 제겐 딱이었습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다음 길에서 만나길 바라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꿀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5.27 감사합니다 또 함께 하기를 기대하며 즐거운나날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