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많이 온다고 했는데 다행히 하산 할때까지 날씨가 좋았네요
펑지길 보다는 그래도 산 오솔길 이기에 힘든분들이 있겠지만~ 그래도
더운날씨에 아무 사고 없이 모두 걷기하였음을 감사감사 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 대 로 작성시간 26.05.26 꿀굴님 걷기리딩 고맙 습니다
-
작성자난이야 작성시간 26.05.27 좋은길 인도해 주셔서 고마웠어요.
제겐 조금 과한 코스였지만,덕분에 운동은 많이 됐습니다.
에구 다리야~ㅎㅎ
-
답댓글 작성자꿀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7 고마워요 난 늘 다니던길 이기에~
찿아 댓글 주시어 감사합니다 -
작성자송지 작성시간 26.05.28 어제 좋은길 안내해 주시어 고마웠습니다
다소 힘들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었지만 제겐 딱이었습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다음 길에서 만나길 바라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꿀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5.27 감사합니다 또 함께 하기를 기대하며 즐거운나날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