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날씨 멋진 길안내 감사드리고 간식시간 인삼주, 담근주, 포천막걸리, 간천엽에 떡등
너무 맛있게 멋었네요 감사드리고 간식때 잘 먹으서 그런지 뒤풀이에 옹심이만 먹고
주류 한잔 안한건 처음이었네요 모두 감사드리고 건강하게 다음에 또 만나요
시간별 사진 올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맑은날 작성시간 26.06.09 섬나리님 저희 부부사진 흔적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분에 멋진 풍경도 잘 보고 갑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섬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
작성자바람물 작성시간 26.06.09 섬나리 님~~
ㅎㅎ인삼주,담근주~`
넘 즐겁게 마셔셔
최고의 기분이셨다고요 ㅎ
오늘같은 날만 있으면 참 좋겠지요?!ㅎ
사진도 골고루담으셔셔 잘 감상합니다
늘 사진 봉사하시고,,,
오늘같은 기분 쭈~욱 이어지시길요ㅎ
멋진 사진 고맙습니다^^*
션한 수박 쥬(주)스 올림니다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섬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