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걷기에 참석했습니다
더운 날씨였지만 숲속으로 들어가니
시원하고 달콤한 산들바람이 불어와
아주 기분이 좋았습니다
청죽대장님의 리딩에 좋은 걷기하고 또 시골냄새 물씬나는 장도 구경하고,,,
많이 온 띠방친구들 만나 즐거웠습니다
은혜랑 총무님 수고하셨어요
다음에 좋은걷기모임에서 만나길 바랍니다
많지 않은 사진 올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조경아 작성시간 26.06.09 오늘하루가 마니마니행복했어요 ^_^
-
작성자은혜랑 작성시간 26.06.09 선배님 오래만에 뵈어 반가웠 습니다
사진. 수고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