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건강걷기 -하남 덕풍골(청죽대장리딩)

작성자밝음이|작성시간26.06.09|조회수162 목록 댓글 8

오랜만에 걷기에 참석했습니다 

더운 날씨였지만 숲속으로 들어가니

시원하고 달콤한 산들바람이 불어와 

아주 기분이 좋았습니다 

청죽대장님의 리딩에 좋은 걷기하고 또 시골냄새 물씬나는 장도 구경하고,,,

많이 온 띠방친구들 만나 즐거웠습니다 

 은혜랑 총무님 수고하셨어요

다음에 좋은걷기모임에서 만나길 바랍니다

많지 않은 사진 올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조경아 | 작성시간 26.06.10 즐거운산행함께해주신청죽님베토벤님께도감사드리며즐거운산행함께해주신삼백골님께도감사드립니다 ^_^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조경아 | 작성시간 26.06.09 오늘하루가 마니마니행복했어요 ^_^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조경아 | 작성시간 26.06.10 함께해주신 사랑하는 회원님들께도 감사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은혜랑 | 작성시간 26.06.09 선배님 오래만에 뵈어 반가웠 습니다
    사진. 수고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조경아 | 작성시간 26.06.10 삼백골님오른손이어디에가있대유이러지마세유이러시면 앙돼유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