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오늘 걷기에서

작성자서울미니|작성시간26.06.16|조회수224 목록 댓글 4

무지 신나는 오늘 이였습니다
꿀꿀이님 리딩으로 시원한 계곡에 발도 담구고
흥겨운 음악에 흔들고 저도 제가 오늘 왜 이러나?
항시 조용히 가서 조용히 오는데 오늘은 신나서 제몸에 잠자는 끼를 꺼내여 세상 밖으로 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인 정원 | 작성시간 26.06.17 미니님 반가웠어요
    흥이날땐
    음악에 맞취 흔들면 됩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서울미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 오늘도 멋진날되세요
  • 작성자꿀굴 | 작성시간 26.06.17 어제걷기에서 즐겁고~ 흥이 났다하니 저도 기분쨩이너요
    함께하여 고마웠어요
  • 답댓글 작성자서울미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어제 더운날씨임에도 너무 애쓰셨어요
    덕분에 저희들 행복한 시간 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