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1411회 원정걷기 1( 6/18일,목, 충북영동 양산팔경, 베토벤 회장님)

작성자섬나리|작성시간26.06.18|조회수124 목록 댓글 16

3년전 송호관광지서 차박하며 보낸 관광지 오늘 둘레길 멋진코스 잘걸었네요

중식후 월영산 출렁다리 작년에 산악회서 걸었던 길 오늘도 멋지게 잘 걸었네요

먼길 내 감사드리고 모두 수고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섬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감사합니다
  • 작성자맹동산 | 작성시간 26.06.19 수고하셨슈 멋져요 👍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섬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고맙습니다
  • 작성자강치 ㆍ | 작성시간 26.06.19 섬나리님 더운 날씨에 사진봉사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섬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고맙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