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제1411회 원정걷기 6월18일(목)양산팔경금강둘레길*결산

작성자베토벤|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6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미황 작성시간26.06.18 베토벤회장님
    덕분에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수고많으셨구요
    감사합니다
    늘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고맙습니다
    건강한 모습으로
    다음 걷기에서
    뵙겠읍니다
  • 작성자 산다래 작성시간26.06.19 회장님 수고 하셨습니다
    답사 하시고
    리딩하시고
    맛있는 어죽 도리뱅뱅이
    새우티김
    맛집 찾아내
    모두들 맛있게먹고
    행복한 원정길
    이었습니다
    양산 팔경의 경치길도
    너무좋구요
    다음길에서
    뵈어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고맙습니다
    항상 걷기방 응원해주시고
    협조해 주시고 참석 해주셔서
    감사 합니다
  • 작성자 인 정원 작성시간26.06.19 멋쟁이 베토벤 회장님
    엄청 신경쓰시고 애쓰신덕에 우리는 편하고 즐겁게 여행잘다녀왔어요ㆍ
    고맙고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고맙습니다
    함께여서 즐거웠읍니다
    다음길에서 또 뵙겠읍니다
  • 작성자 강치 ㆍ 작성시간26.06.19 회장님 더운날씨에 좋은길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읍니다
  • 답댓글 작성자 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감사합니다
    맛있는 간식 모든회원 들께서
    잘 먹었읍니다
  • 작성자 권영호 작성시간26.06.19 베토벤 회장님 양산팔경 사전답사 하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
    덕분에 즐겁게 걷고 구경잘하고 재밌는 하루였습니다 .
    회장님 총무님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 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대장님 함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걷기 후미 잘 챙겨주셔서 든든 했읍니다
    다음 길에서 또 뵙겠읍니다
  • 작성자 섬나리 작성시간26.06.19 회장님 좋은코스안내
    감사드립니다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 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고맙습니다
    함께해서 즐거웠읍니다
  • 작성자 하얀솔 작성시간26.06.19 베토벤 회장님!
    사전답사하시고
    리딩하시면서
    맛있는 어죽집도 챙기시고
    양산팔경길도 좋았어요
    버스에서 아이스크림도 즐거움이었습니다
    수고하시고
    애 쓰셨습니다
    감사합니다 ㅎ
  • 답댓글 작성자 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고맙습니다
    항상 관심과 참여에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 목화송이 작성시간26.06.20 리딩 감사 드림니다.
    덕분에 좋은 하루였어요.
    사전답사를 그렇게 하셨다니
    한번 더 감사 드림니다.
  • 답댓글 작성자 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고맙습니다
    함께해서 즐거웠읍니다
    다음 걷기에서 또 뵙겠읍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