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411회 원정걷기 6월18일(목)양산팔경금강둘레길*결산 작성자베토벤| 작성시간26.06.18| 조회수0| 댓글 16 본문 목록 댓글 리스트 작성자 미황 작성시간26.06.18 베토벤회장님 덕분에 즐거운 하루였습니다수고많으셨구요감사합니다늘 건강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8 고맙습니다건강한 모습으로다음 걷기에서뵙겠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산다래 작성시간26.06.19 회장님 수고 하셨습니다 답사 하시고리딩하시고맛있는 어죽 도리뱅뱅이새우티김 맛집 찾아내모두들 맛있게먹고 행복한 원정길이었습니다양산 팔경의 경치길도너무좋구요다음길에서뵈어요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고맙습니다항상 걷기방 응원해주시고협조해 주시고 참석 해주셔서감사 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인 정원 작성시간26.06.19 멋쟁이 베토벤 회장님엄청 신경쓰시고 애쓰신덕에 우리는 편하고 즐겁게 여행잘다녀왔어요ㆍ고맙고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고맙습니다함께여서 즐거웠읍니다다음길에서 또 뵙겠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강치 ㆍ 작성시간26.06.19 회장님 더운날씨에 좋은길 감사합니다 수고하셨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감사합니다맛있는 간식 모든회원 들께서잘 먹었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권영호 작성시간26.06.19 베토벤 회장님 양산팔경 사전답사 하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덕분에 즐겁게 걷고 구경잘하고 재밌는 하루였습니다 .회장님 총무님 감사합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대장님 함께 해주셔서감사합니다 걷기 후미 잘 챙겨주셔서 든든 했읍니다다음 길에서 또 뵙겠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섬나리 작성시간26.06.19 회장님 좋은코스안내감사드립니다건강하세요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19 고맙습니다함께해서 즐거웠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하얀솔 작성시간26.06.19 베토벤 회장님!사전답사하시고리딩하시면서 맛있는 어죽집도 챙기시고양산팔경길도 좋았어요 버스에서 아이스크림도 즐거움이었습니다수고하시고애 쓰셨습니다감사합니다 ㅎ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고맙습니다항상 관심과 참여에 감사드립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작성자 목화송이 작성시간26.06.20 리딩 감사 드림니다.덕분에 좋은 하루였어요.사전답사를 그렇게 하셨다니한번 더 감사 드림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답댓글 작성자 베토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0 고맙습니다함께해서 즐거웠읍니다다음 걷기에서 또 뵙겠읍니다 더보기 신고 센터로 신고 카페 운영자 제보 이전 목록이 없습니다. 현재페이지 1 다음 목록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