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안산 데크길 걷기와 수국 꽃에 빠진 하루 였습니다
꽃에 빠진뒤 초안산 정상을 정복하고 맛본 뒤풀이도 멋졌구요
회장 총무님 감사드리고 공무지기님 음료 잘먹었습니다 모두 건강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람물 작성시간 26.06.23 new
ㅎ섬나리 님~`
언제 슬적 슬적 영상을 담으셨는지요
오늘의 초안산 수국 축제 장...
아주 즐겁고 좋았지요
섬나리 님이 올리신 멋진 사진일지 보며
오늘 걷기 자취를 다시 봅니다
수고 많이 하셨어요
추억이 된 멋진 사진 고맙습니다^^*
션한 수박화채 쥬스 올림니당ㅎ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섬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멋지십니다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감사드리고 건강하세요.... -
작성자루비호박 작성시간 26.06.23 new
멋진 사진영상들 ㅡ 근사 근사합니다!! ~~ 아름다운 수국에. 푹푹!! 빠진 6월의 멋진날이었습니다!! 고맙고 감사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섬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고맙습니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