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안산 데크길 걷기와 수국 꽃에 빠진 하루 였습니다
꽃에 빠진뒤 초안산 정상을 정복하고 맛본 뒤풀이도 멋졌구요
회장 총무님 감사드리고 공무지기님 음료 잘먹었습니다 모두 건강하세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섬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멋지십니다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감사드리고 건강하세요.... -
작성자루비호박 작성시간 26.06.23 new
멋진 사진영상들 ㅡ 근사 근사합니다!! ~~ 아름다운 수국에. 푹푹!! 빠진 6월의 멋진날이었습니다!! 고맙고 감사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섬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고맙습니다
건강하세요 -
작성자목화송이 작성시간 16분 전 new
사진 잘 보고 갑니다.
수고 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섬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9분 전 new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