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내오심 - 추억... 작성자솔지오|작성시간26.06.19|조회수42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우리카페는 음악을 좋아하고 즐기시는 회원님이 많아요. 즐겨들으신다는 멋쟁이 분이 공유하여 함께 즐기고자 보내오셨습니다.행복한 마음으로 띄워드립니다. 복 받으세요~! '추억 - 이필원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솔지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귀에익은 노래 간만에 듣습니다~ 작성자꽃 지 | 작성시간 26.06.19 솔지오회장님 이필원씨 추억을 되세기며 감사히 잘 들었어요~좋은 하루 되세요~감사하고 사랑♡합니다~^~* 이미지 확대 답댓글 작성자솔지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꽃지님 역시 이 노래를 좋아하시나 봅니다.저 역시도 좋아하는 노래네요.오늘도 마냥 즐거운 하루로 엮어 가시길 요~!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