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보내오심 - 추억...

작성자솔지오|작성시간26.06.19|조회수42 목록 댓글 3

우리카페는 음악을 좋아하고 즐기시는 회원님이 많아요.

 

즐겨들으신다는 멋쟁이 분이

공유하여 함께 즐기고자 보내오셨습니다.

행복한 마음으로 띄워드립니다.

 

복 받으세요~!

 

'추억 - 이필원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솔지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귀에익은 노래 간만에 듣습니다~
  • 작성자꽃 지 | 작성시간 26.06.19 솔지오회장님 이필원씨 추억을 되세기며 감사히 잘 들었어요~좋은 하루 되세요~감사하고 사랑♡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솔지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꽃지님 역시 이 노래를 좋아하시나 봅니다.
    저 역시도 좋아하는 노래네요.

    오늘도 마냥 즐거운 하루로 엮어 가시길 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