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지오 입니다.
먼저,
'음악으로 초대'방을 아끼시는 회원님들과 함께함에
영광으로 생각하고 또 감사합니다.
이 방을 맡아온지 어언 1년하고도 3개월이 지나가는군요.
그동안의 느낌 이랄까?!
음악을 사랑하고 띄우시면서
정작 댓글에는 인색하시다는 점 입니다.
댓글은
서로에게 용기와 희망을 안겨주는 큰 힘이 되지요.
바라건데
음원을 올리시면서 올려있는 다른 회원님 음악에
응원의 댓글로
용기와 희망을 넌지시 안겨주는 미덕을 보여주시면
감사겠나이다...
두서없는 글 띄워봅니다.
감사합니다~!
배경음악은 송창식의 '우리는'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솔지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희망사항을 올려봅니다~
-
작성자꽃 지 작성시간 26.06.22 new
벌써 음악방 봉사 일년이 넘었군요~덕분에 올려주시는 음악 들으며 행복한 나날 보내고 있어요~송창식씨 우리는~너무 좋아요~출근 시키고 잘 듣겠 습니다~음방회장님 늘~감사하고 사랑♡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솔지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아름다운 댓글 감사해요~
해피데이 요~ -
작성자바차여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솔지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2:25 new
편안한 쉼 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