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어언 1년이 지났군요...

작성자솔지오|작성시간26.06.22|조회수69 목록 댓글 5

솔지오 입니다.

먼저,

'음악으로 초대'방을 아끼시는 회원님들과 함께함에

영광으로 생각하고 또 감사합니다.

 

이 방을 맡아온지 어언 1년하고도 3개월이 지나가는군요.

 

그동안의 느낌 이랄까?!

음악을 사랑하고 띄우시면서

정작 댓글에는 인색하시다는 점 입니다.

 

댓글은

서로에게 용기와 희망을 안겨주는 큰 힘이 되지요.

 

바라건데 

음원을 올리시면서 올려있는 다른 회원님 음악에

응원의 댓글로

용기와 희망을  넌지시 안겨주는 미덕을 보여주시면 

감사겠나이다...

 

두서없는 글 띄워봅니다.

감사합니다~!

 

배경음악은 송창식의 '우리는' 입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솔지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희망사항을 올려봅니다~
  • 작성자꽃 지 | 작성시간 26.06.22 new 벌써 음악방 봉사 일년이 넘었군요~덕분에 올려주시는 음악 들으며 행복한 나날 보내고 있어요~송창식씨 우리는~너무 좋아요~출근 시키고 잘 듣겠 습니다~음방회장님 늘~감사하고 사랑♡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솔지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름다운 댓글 감사해요~

    해피데이 요~
  • 작성자바차여 | 작성시간 26.06.22 new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솔지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2:25 new 편안한 쉼 되십시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