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역탐 선정릉에서 . . . . 올림니다

작성자이 대로| 작성시간26.06.20| 조회수0| 댓글 2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난이야 작성시간26.06.20 선배니임~
    도배를 했으니 모델료 받아야겠구먼유.ㅋㅋ
    폼 잡은 기억이 없는데...
    카메라만 쳐다보고 있는것 같으니 ㅎㅎ
    고맙습니다.
    옥길씨와 간만에 만나 반가웠는데 추억의 사진을 많이 만들어 주셨으니
    주신만큼 아니 더 더 복 많이 받으실거예요.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 옥길 작성시간26.06.21 모델 서본기억이 없는데
    어찌 된건가요 ㅎ
    감사히 간직하겠습니다
    선배님 고맙습니다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