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삶은 이렇게 살아야 해요 ❤
ㅤ
가끔은 울어야 한다
그래야만 내 마음의 평온을 찾을 수 있다.
ㅤ
그러나 때론 웃음의 미학을
잊어버리면 안된다.
ㅤ
뭐든지 흥분 하지마라
그것은 당신의 작은 가슴을 내 보이는 것이다.
ㅤ
자신의 위치와 상황에 걸 맞게 행동해야 한다.
지나친 권위는 사람을 병들게 하니
늘 본분을 지키면 복이 저절로 온다.
ㅤ
자신의 위치를 망각하면 언젠가는 화가 된다.
오르막이 있으면 내리막이 있듯
ㅤ
슬픈날엔 조용히 노래를 불러라
그리고 삶의 의미를 생각해 보라
ㅤ
희망을 갖고 살아라
희망은 늘 가슴속에서 나와 머리속에서
그려져야 한다.
ㅤ
항상 자신을 낮추어라
누군가 나을 늘 주시하고 있다.
ㅤ
높이 있는 것은 금방 떨어지기 쉬워도
낮은 곳은 떨어질 위험은 없는 것이다.
ㅤ
행복은 자신이 만드는 것이다.
가슴을 따뜻하게 하고
사랑으로 충만해야만 가질 수 있는 것이다.
ㅤ
내 삶을 아름답게 가꾸고
늘 반성하는 생활을 해야 겠습니다.
ㅤ
삶을 뒤돌아 보는 것
삶의 성취보다 아름답습니다.
ㅤ
사랑, 행복, 지위, 성취
오늘 그대의 것으로 만들어 봅시다.
/좋은 글 中에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피 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41분 전 new
인간은 백번 잘해줘도
한번의 실수를 기억하고~♡
사람의 마음은 간사해서
수많은 좋았던 기억보다
단 한번의 서운함에 오해하고 실망하며
틀어지는 경우가 참 많다고 하죠~♡♡
서운함보다 함께한 좋은 기억을
먼저 떠올릴 줄 아는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주중반의 수요일
수수하게 웃으며
무더위도 잘 이겨내는
福스런 하루되시기 바랍니다~♡^^♡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피 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41분 전 new
I ain't worried/OneRepublic
https://youtu.be/mNEUkkoUoIA
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