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월 24일 수요일 출석부

작성자피 터|작성시간26.06.23|조회수30 목록 댓글 2

 

 

❤ 삶은 이렇게 살아야 해요 ❤

가끔은 울어야 한다

그래야만 내 마음의 평온을 찾을 수 있다.

그러나 때론 웃음의 미학을 

잊어버리면 안된다.

뭐든지 흥분 하지마라

그것은 당신의 작은 가슴을 내 보이는 것이다.

자신의 위치와 상황에 걸 맞게 행동해야 한다.

지나친 권위는 사람을 병들게 하니

늘 본분을 지키면 복이 저절로 온다.

자신의 위치를 망각하면 언젠가는 화가 된다.

오르막이 있으면 내리막이 있듯

슬픈날엔 조용히 노래를 불러라

그리고 삶의 의미를 생각해 보라

희망을 갖고 살아라

희망은 늘 가슴속에서 나와 머리속에서

그려져야 한다.

항상 자신을 낮추어라

누군가 나을 늘 주시하고 있다.

높이 있는 것은 금방 떨어지기 쉬워도

낮은 곳은 떨어질 위험은 없는 것이다.

행복은 자신이 만드는 것이다.

가슴을 따뜻하게 하고

사랑으로 충만해야만 가질 수 있는 것이다.

내 삶을 아름답게 가꾸고

늘 반성하는 생활을 해야 겠습니다.

삶을 뒤돌아 보는 것

삶의 성취보다 아름답습니다.

사랑, 행복, 지위, 성취

오늘 그대의 것으로 만들어 봅시다.

 

 

/좋은 글 中에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남대현 | 작성시간 02:04 new 기쁨 솟아 오르며 흐뭇하게 만족[滿足]하니 바로 행복[幸福]이고
    활력[活力]이 넘치는 생동감[生動感]이 기쁨을 주며
    존경[尊敬]스러운 사람은 행복[幸福]하게 살 수 있으며
    유익[有益]한 일과 행복[幸福]을 제공[提供]해주는 것 입니다.
    고운 인연[因緣]으로 만나 따뜻한 안부[安否]와
    위로[慰勞]와 축복[祝福]을 빌어주는 소중[所重]한 돼지 님
    오늘도 웃음 즐거움 넘치는 멋지고 행복[幸福]한 하루길 되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작성자용비 | 작성시간 1시간 9분 전 new 6월의 기도 속에
    아프지 않는 몸이 아니라
    하루를 살더라도 건강하게
    살게 하시고
    내 가족, 친지, 친구
    모두가 좀 더 밝고 건강하게
    행복해지기를 소망해 보는
    아침을 맞이합니다~~♡♡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