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삶은 이렇게 살아야 해요 ❤
ㅤ
가끔은 울어야 한다
그래야만 내 마음의 평온을 찾을 수 있다.
ㅤ
그러나 때론 웃음의 미학을
잊어버리면 안된다.
ㅤ
뭐든지 흥분 하지마라
그것은 당신의 작은 가슴을 내 보이는 것이다.
ㅤ
자신의 위치와 상황에 걸 맞게 행동해야 한다.
지나친 권위는 사람을 병들게 하니
늘 본분을 지키면 복이 저절로 온다.
ㅤ
자신의 위치를 망각하면 언젠가는 화가 된다.
오르막이 있으면 내리막이 있듯
ㅤ
슬픈날엔 조용히 노래를 불러라
그리고 삶의 의미를 생각해 보라
ㅤ
희망을 갖고 살아라
희망은 늘 가슴속에서 나와 머리속에서
그려져야 한다.
ㅤ
항상 자신을 낮추어라
누군가 나을 늘 주시하고 있다.
ㅤ
높이 있는 것은 금방 떨어지기 쉬워도
낮은 곳은 떨어질 위험은 없는 것이다.
ㅤ
행복은 자신이 만드는 것이다.
가슴을 따뜻하게 하고
사랑으로 충만해야만 가질 수 있는 것이다.
ㅤ
내 삶을 아름답게 가꾸고
늘 반성하는 생활을 해야 겠습니다.
ㅤ
삶을 뒤돌아 보는 것
삶의 성취보다 아름답습니다.
ㅤ
사랑, 행복, 지위, 성취
오늘 그대의 것으로 만들어 봅시다.
/좋은 글 中에서/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남대현 작성시간 02:04 new
기쁨 솟아 오르며 흐뭇하게 만족[滿足]하니 바로 행복[幸福]이고
활력[活力]이 넘치는 생동감[生動感]이 기쁨을 주며
존경[尊敬]스러운 사람은 행복[幸福]하게 살 수 있으며
유익[有益]한 일과 행복[幸福]을 제공[提供]해주는 것 입니다.
고운 인연[因緣]으로 만나 따뜻한 안부[安否]와
위로[慰勞]와 축복[祝福]을 빌어주는 소중[所重]한 돼지 님
오늘도 웃음 즐거움 넘치는 멋지고 행복[幸福]한 하루길 되세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용비 작성시간 1시간 9분 전 new
6월의 기도 속에
아프지 않는 몸이 아니라
하루를 살더라도 건강하게
살게 하시고
내 가족, 친지, 친구
모두가 좀 더 밝고 건강하게
행복해지기를 소망해 보는
아침을 맞이합니다~~♡♡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