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60 대 이후 노인 후회 10가지 !

작성자수림|작성시간18.04.20|조회수177 목록 댓글 4



광교호수 ㅡ 소리꾼님 작품


노인들이 후회 하는 열가지 랍니다

1 저축하라 ㅡ 빈곤예방
2 부부 ㅡ 부인을 상전 처럼
3 친구 ㅡ 노년 벗
4 자식과 대화 ㅡ 소외방지
5 건강 ㅡ 치아를 우선
6 배움 ㅡ 끈임 없이
7 평생취미 ㅡ 부부 같은 취미면 더 좋구
8 일기 ㅡ 메모하는습관
9 연금 ㅡ 보험이나 노후 의료 대책
10 도전 ㅡ 여행으로 추억 쌓기


읽다보니 그래그래 싶더이다
스스로 몇개 를 하고 있나 점검도 하구요
보강 내용도 있어 숙지 합니다


♥ 56 잔나비님들 ♥의 윤택한 삶을 응원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양박사 콜 | 작성시간 18.04.20 회이팅하는 수림친구의 고운글에서
    하루일과를 열어갑니다
    수고하셨고 감사해요
  • 답댓글 작성자수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8.04.20 하이 ? 상쾌한 오늘 마중 하세요 ^~^
  • 작성자만리향꽃 | 작성시간 18.04.21 ㅎㅎ투자도하구
    구경도하구
    멋진펜션도 줍고
    맑고 화창한날은 섬에도가보구,,,,,
    친구 수림인 안아픈지 물어도보구..........
    또머할고,??
  • 작성자반짝나라 | 작성시간 18.04.24 잘 읽고 갑니다~~
    내게 부족한점이 무얼까??
    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