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벤다축제/화진포 숲속길 6월22일(월)ㅡ옛골회장님 1. 작성자정하나|작성시간26.06.22|조회수134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고성라벤다 축제장평일이라 사람들의 발길이 많지 않고 도착하며 보슬비가 촉촉하게 덥지 않아서 좋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금송 | 작성시간 09:29 new 정하나님 사진 고맙습니다라벤다 꽃도 예쁘고 메타세콰이의 숲도 멋졌습니다 작성자돌핀 | 작성시간 10:13 new 수고하셨습니다 고마워요~ 작성자제니2 | 작성시간 14:19 new 정하나님 우중에도 예쁜사진 만들어 주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어요 덕분에 오래기억할것같네요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