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라벤다축제/화진포 숲속길 6월22일(월)ㅡ옛골회장님 1.

작성자정하나|작성시간26.06.22|조회수134 목록 댓글 3

고성

라벤다 축제장

평일이라 사람들의 발길이 많지 않고 

도착하며 보슬비가 촉촉하게 

덥지 않아서 좋으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금송 | 작성시간 09:29 new 정하나님
    사진 고맙습니다
    라벤다 꽃도 예쁘고 메타세콰이의 숲도 멋졌습니다
  • 작성자돌핀 | 작성시간 10:13 new 수고하셨습니다
    고마워요~
  • 작성자제니2 | 작성시간 14:19 new 정하나님 우중에도 예쁜사진 만들어 주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어요 덕분에 오래기억할것같네요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