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수육과 감자전 그리고 막국수의 중식 멋진 시간이었고
도시투어시 화진포서 차박하고 백섬해상전망대도 둘러본곳을
5년만에 다시 돌아보니 새롭네요 여행방 회장 총무님 감사드리고
항성 멋진 여행방 되길 기원합니다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섬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시간 16분 전 new
고맙습니다
-
작성자경이 작성시간 1시간 40분 전 new
섬나리님
제 백섬 인증샷 이쁘게(?) 나왔네요. ㅎㅎ 감사드립니다.
소장각 입니당
이 많은
사진을
봉사하시는 마음이 아릅답습니다.
늘 건강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섬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36분 전 new
감사합니다
-
작성자권영호 작성시간 1시간 28분 전 new
섬나리 캠핑 회장님 사진봉사 하시느라
고생많으셨습니다 .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섬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시간 11분 전 new
고맙습니다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