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제12회 여행 2(6/22. 월. 화진포 솔숲길 백섬 해상전망대)

작성자섬나리|작성시간26.06.22|조회수89 목록 댓글 5

돼지수육과 감자전 그리고 막국수의 중식 멋진 시간이었고

도시투어시 화진포서 차박하고 백섬해상전망대도 둘러본곳을

5년만에 다시 돌아보니 새롭네요 여행방 회장 총무님 감사드리고

항성 멋진 여행방 되길 기원합니다 감사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명화 | 작성시간 26.06.22 new 섬나리님 많은사진 수고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섬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02:46 new 고맙습니다
  • 작성자산다래 | 작성시간 2시간 22분 전 new 섬나리님 사진봉사 수고하셨어요
    잘봤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섬나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시간 37분 전 new 감사합니다
  • 작성자홍단풍 | 작성시간 24분 전 new 섬나리님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히 잘보고갑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