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하얀솔 작성시간 26.06.23 new
많은사진을 찍으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ㅎ -
작성자할리 작성시간 26.06.23 new
꽃보다 예쁘게 담으려 애쓰신 덕분에 한층 젊고 아름다운 모습~
산객님의 사진봉사 감사 드립니다~^^ -
작성자매화향기 작성시간 26.06.23 new
오랜만에 만나서 반가웠어요.
역시 작품사진이네요.
색감이 부드러우면서도
선명해서 정말 아름답습니다.
산객님, 고맙습니다. -
작성자조은희 작성시간 26.06.23 new
비온뒤는 산뜻하고
상쾌한 자연과 꽃과
어여뿐 우리님들의 모습들이
행복과 즐거운 모습들 표연해준
우리산객친 수고에 감사해요
또 반갑게 만나요~ -
작성자미소맘 작성시간 26.06.23 new
산객 친구님
이슬비가 내리는데도 아량곳하지 않고 한장면 이라도 더 담아 주려는 아름다운 모습
너무 멋졌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