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성 라벤다축제. 백섬 회계보고

작성자고으니|작성시간26.06.23|조회수115 목록 댓글 7

           

  *고성 참석자(존칭생략)*
공무님,투맨,금송,산다래,자야,송암잠실,원희야,권영호,리노정,홍단풍,예이랑,섬나리,나뭇잎배,로렌스,제니,돌핀,매화향기,
늘열시미,늘열시미2,조은희,할리,김민정,정하나,와인그라스,미소데레사,맹동산,명화,하얀솔,장미인,세찌,달콩이,LeeJoy.LeeJoy2,
경이,밝음이,사또,햇님,후리지아,용비,오민수,산객,청록,미소맘, 옛골, 고으니.

         수   입            지    출  잔    액
회비 50,000X43= 2,150,000 (회장,총무제외)아침 떡= 100,000
라벤더축제 입장료= 258,000
(경로,단체할인 6000X43) 회장,총무제외
점심식사비 946,000원중 46,000원 DC=900,000원 현금결재.
주류,안주 =22,700
차량대여비=900,000
기사님 수고비=100,000
찬조금= 공무님 100,000
노래방수입=180,000
지출계= 2,280,700수입=2,430,000
지출=2,280,700
잔액=  149,300
수입계= 2,430,000여름캠프찬조 200,0005월잔액2,088,813
6월잔액  149,300
______________________
현 잔액= \2,238,113
     찬조=   -200,000=\2,038,113

라벤다축제장에서 잠시 흩날리던 가랑비를 제외하곤 아주 좋은 여행길이었습니다, 
선배님들 모두 무사히 다녀오심 에 감사한 하루였고 다음 여행길에서 또 뵙길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노래방 찬조에 거금을 보태주신 공무지기님, 섬나리님,감사드리고 오민수,권영호,송암,옛골선배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지출영수증첨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경이 | 작성시간 08:03 new 곱다란 고으니 총무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하루 몽땅
    즐거웠습니다.
    또 봅시당~^^()
  • 작성자김민정 | 작성시간 09:14 new 고으니 총무님 회계보고 수고
    하셨습니다 여행날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산객 | 작성시간 09:18 new 총무님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덕분에 함께한 여행길 또 하나의 추억으로 남겨지겠습니다.
  • 작성자매화향기 | 작성시간 09:21 new 회장님, 총무님, 두 분
    수고하신 덕분에 우리들은 아름다운 추억을 간직하였어요.
    고맙습니다.
  • 작성자정하나 | 작성시간 2시간 52분 전 new 여행전부터
    마침하는 시간까지
    긴장의 연속~~!! 수고 많았네

    바쁜 일정속에 시간 쪼개어 쓰는
    고으니 총무님 화이팅ᆢ♡♡♡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