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고성 라벤다축제. 백섬 회계보고

작성자고으니|작성시간26.06.23|조회수81 목록 댓글 2

           

  *고성 참석자(존칭생략)*
공무님,투맨,금송,산다래,자야,송암잠실,원희야,권영호,리노정,홍단풍,예이랑,섬나리,나뭇잎배,로렌스,제니,돌핀,매화향기,
늘열시미,늘열시미2,조은희,할리,김민정,정하나,와인그라스,미소데레사,맹동산,명화,하얀솔,장미인,세찌,달콩이,LeeJoy.LeeJoy2,
경이,밝음이,사또,햇님,후리지아,용비,오민수,산객,청록,미소맘, 옛골, 고으니.

         수   입            지    출  잔    액
회비 50,000X43= 2,150,000 (회장,총무제외)아침 떡= 100,000
라벤더축제 입장료= 258,000
(경로,단체할인 6000X43) 회장,총무제외
점심식사비 946,000원중 46,000원 DC=900,000원 현금결재.
주류,안주 =22,700
차량대여비=900,000
기사님 수고비=100,000
찬조금= 공무님 100,000
노래방수입=180,000
지출계= 2,280,700수입=2,430,000
지출=2,280,700
잔액=  149,300
수입계= 2,430,000여름캠프찬조 200,0005월잔액2,088,813
6월잔액  149,300
______________________
현 잔액= \2,238,113
     찬조=   -200,000=\2,038,113

라벤다축제장에서 잠시 흩날리던 가랑비를 제외하곤 아주 좋은 여행길이었습니다, 
선배님들 모두 무사히 다녀오심 에 감사한 하루였고 다음 여행길에서 또 뵙길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노래방 찬조에 거금을 보태주신 공무지기님, 섬나리님,감사드리고 오민수,권영호,송암,옛골선배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지출영수증첨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옛골 | 작성시간 26.06.23 new 고으니 총무님
    공지 올리고 처음부터 오늘에
    이르기까지 수고 많으셨습니다

    공무님 찬조금
    감사합니다
    노래방 수입에도 감사를 드립니다
    현금 결제덕에 D/C도 많이 받고
    총무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산다래 | 작성시간 2시간 43분 전 new 우리착한 총무님
    너무 수고많았어요
    덕분에 즐겁고
    행복한 여행이었네요
    회장님 총무님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