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댓글

뒤로

삼전닉스 2배 베팅 논란.

작성자아우라| 작성시간26.06.23| 조회수0| 댓글 7

댓글 리스트

  • 작성자 루비호박 작성시간26.06.23 new 헛된 욕심은. 헛된 화마를 가져 오지요!! 아무리 코스피가. 오르고. 코스닥이 올라도 ㅡ그저 바라만 보고 있지요!!!! 매일매일 단타만 하는분들!! ㅡ외출도 못하고 주식판만 보는 중독자들!! 참 기가 막히지요!!
  • 작성자 루비호박 작성시간26.06.23 new 90년대초 45평아파트가 9천만원하던 시대!!! 집 열채값 한10억?정도 인가요? 지금으로치면 한300억쯤 되는돈을 날린 남편땜에. ㅡ주식 주짜도 듣기싦은 한사람입니다!! ㅡ
  • 작성자 아우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26.06.23 new 투기와 투자는 다른데도 우리는
    늘 안달합니다.

    친구가 전해주는 이야기인데
    동료 요양사가 주식에 미쳐 손에서
    폰을 놓치 못했답니다.
    부자였다는데 췌장암에 걸려 얼마 전에
    죽었다네요.

    세상 살아가는 게 참 아이러니하죠.

  • 작성자 루비호박 작성시간26.06.23 new 자살하는 사람도. 많았고 병이 들거나. 암이 생기는 분들도 봤습니다!! 저는 덕분에? 큰고통속에서 하나님을 만나게 되는??? 행운?을 얻게 되었습니다!! ㅡ저의 신앙간증입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 아우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00:03 new 제 친구도 하나님을 믿는 신자입니다.
    아버님이 교회도 지으셨고.
    늘 "우리 하나님 덕분으로" 감사하며 살더군요.
    저도 욕심을 버리려고는 합니다만......
  • 작성자 딱다구리 작성시간06:06 new 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 오개 작성시간08:55 new 저는 처음 주식시장이 문을 열었을때일겁니다.당시 퇴직금 일부를 투자하여 몽땅 날렸지요.그당시는 지금처럼 폰으로,컴퓨터로 접속하는게아니고 은행에 직접가서 했지요.몇년후 적은돈으로 날릴샘잡고 해봤더니 역시나. 였지요
    그이후 쳐다도 안봅니다.ㅎㅎ
    지금도 주식해서 생활비 충분히 번다고 하는분이 있더군요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할 수 있는 카페앱에서
댓글을 작성하시겠습니까?
이동시 작성중인 내용은 유지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