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시흥 관곡지 연꽃개화~

작성자해후|작성시간26.06.15|조회수104 목록 댓글 4

관곡지 너른 마당에...
조숙한 아씨들이 뜨겁던날에 나들이 나온다..

아직은 최소 700이상 렌즈가 이어야 디테일 하게 아씨얼굴 본다...

조숙한 아씨는 벌써...

개개비 소리...


쩍. 아파트 뒤가 소래산이다~

이분은 벌써...
속살을 보여 주신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 북마크
  •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낙선재 | 작성시간 26.06.15 관곡지 연꽃이 유명한가보던데요.
    사진으로 보기에 규모가 커보이네요.
    조금 찾아보니 조선 전기로 역사가 거슬러
    올라가는 유서깊은 곳이네요.
    가본 적이 없는데 사진 잘봤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해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해마다 규모가 주는듯 합니다...
  • 작성자진영 | 작성시간 26.06.15 시흥 관곡지 연꽃이 개화
    햇군요
    연꽃 수련 백로 오리가족
    저기 소래산 까지 잘보았어요
    예전 소래산 간적이 있어요
  • 답댓글 작성자해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6 예전보다 연꽃밭이 많이 줄었읍니다..그래도 시설은 잘해놨읍니다.양산 필수입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