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아침,
정성미를 챙겨와
항아리에 담는
준한울님,
지호한울님입니다.
쏟을까 두손으로
정성껏 챙기는 모습이
넘 예쁘네요~♤
모시고,
고맙습니다~♤
귀산서원의 놀이정자에
떨어진 단감열매를 보고
"돋보기 주세요.
먹고 싶어요."네요.
균형잡고 걷기~
귀산서원의
가족고양이래요.
야~홍, 야~홍
영차영차
곳곳에서 인사하는
지칭개들^^
향기 맡아보기~
자갈돌 틈사이에
개미들 찾기~
산딸기를 따서
내입속으로 쏘옥~
언제먹어도
'맛있어요'네요ㅎㅎㅎ
달팽이떼 발견입니다.
여러마리의 등장에,
한참을 지켜보고
발견장소로 되돌려주기~
바쁘게 이동하는
지렁이 한마리,
놀라지않게
조용히 지켜보기~
강아지풀을 잡고
간지럼 놀이를 합니다.
곧있으면 밟아야 할
가족산행길을,
해님,샛별이들이
먼저 답사해보기입니다.
진덕왕릉 오르막길을
씩씩하게 걷는 아이들^^
뒷친구를 기다리며
물한모금 마시기네요~
해님들은
2차 목적지로
출발합니다.
목적지에 도착하자
더워요!
잠시 휴식시간을
가집니다.
둘러보고 눈도장찍기,
내려가는 발걸음은
더 빠름이네요~
건강발걸음들,
모시고,
고맙습니다~♤
개울가에 올챙이들이
개구리로 자라
인사하네요.
개굴 개굴 개굴
용담정 약수물을 마시고,
용담정 폭포물 촉감
느껴보기~
이곳도
개구리 천국이네요ㅎㅎㅎ
내소원탑 쌓기는
빠질수가 없지요.
오늘하루도
잘 놀고 갑니다.
이야기할머니의
이야기속으로 빠져봅니다.
모시고~
고맙습니다♤
음악놀이시간~
흥겨운 장단에 맞춰
함께 들썩 들썩~~~
선생님들도 함께
에너지충전 합니다.
생태목공놀이로
작업중인 흙망토 밟기~
균형잡기~
발걸음들^^
맛있는 요리활동에
바쁘네요.
이번한주도
잘 먹고,
잘 놀고,
잘 자고~~~
기쁨추억 한가득입니다.
모시고,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