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해님반

6월 둘째주 생태놀이(귀산서원 여름곤충 관찰하기/흙놀이/진덕왕릉 걷기/용담정 물놀이/이야기나라/음악놀이)

작성자하늬샘|작성시간26.06.14|조회수47 목록 댓글 0

월요일 아침,

정성미를 챙겨와
항아리에 담는
준한울님,
지호한울님입니다.

쏟을까 두손으로
정성껏 챙기는 모습이
넘 예쁘네요~♤

모시고,
고맙습니다~♤

귀산서원의 놀이정자에
떨어진 단감열매를 보고

"돋보기 주세요.
먹고 싶어요."네요.

균형잡고 걷기~

귀산서원의
가족고양이래요.

야~홍, 야~홍

영차영차

곳곳에서 인사하는
지칭개들^^

향기 맡아보기~

자갈돌 틈사이에
개미들 찾기~

산딸기를 따서
내입속으로 쏘옥~

언제먹어도
'맛있어요'네요ㅎㅎㅎ

달팽이떼 발견입니다.

여러마리의 등장에,

한참을 지켜보고
발견장소로 되돌려주기~

바쁘게 이동하는
지렁이 한마리,

놀라지않게
조용히 지켜보기~

강아지풀을 잡고
간지럼 놀이를 합니다.

곧있으면 밟아야 할
가족산행길을,

해님,샛별이들이
먼저 답사해보기입니다.

진덕왕릉 오르막길을
씩씩하게 걷는 아이들^^

뒷친구를 기다리며
물한모금 마시기네요~

해님들은
2차 목적지로
출발합니다.

목적지에 도착하자

더워요!

잠시 휴식시간을
가집니다.

둘러보고 눈도장찍기,

내려가는 발걸음은
더 빠름이네요~

건강발걸음들,
모시고,
고맙습니다~♤

개울가에 올챙이들이
개구리로 자라
인사하네요.

개굴 개굴 개굴

용담정 약수물을 마시고,

용담정 폭포물 촉감
느껴보기~

이곳도
개구리 천국이네요ㅎㅎㅎ

내소원탑 쌓기는
빠질수가 없지요.

오늘하루도
잘 놀고 갑니다.

이야기할머니의
이야기속으로 빠져봅니다.

모시고~
고맙습니다♤

음악놀이시간~

흥겨운 장단에 맞춰
함께 들썩 들썩~~~

선생님들도 함께
에너지충전 합니다.

생태목공놀이로
작업중인 흙망토 밟기~

균형잡기~
발걸음들^^

맛있는 요리활동에
바쁘네요.

이번한주도
잘 먹고,
잘 놀고,
잘 자고~~~
기쁨추억 한가득입니다.

모시고,
고맙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