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샛별반

6월2주 생태체험(귀산서원에서 놀기,달팽이를 만났어요, 마당놀이, 단풍나뭇잎, 대나무흔들기,목련열매살펴보기,즐거운 가족숲놀이)

작성자마루|작성시간26.06.12|조회수17 목록 댓글 0

가족숲놀이로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한주였습니다. 이번주도 놀이밥먹고 쑥쑥자란 샛별이들 사랑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