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독
미국과유럽에 떨어진미사일 핵폭탄예언과 아르헨티나를 포함한 전세계적인 기근을 예언하셨습니다.메사야께서 오실때가 가까운 이때에 주님의 두 선지자께서는 연일 엄중한 예언을 쏟아놓고 있습니다. 선지자님의 예언은 여호와 하나님께서 전하게하시고 전능하신하나님께서 이루실것입니다.예언의 심판을 피하는길은 회개밖에 없습니다.
지금앙골라에서는 정치권과 교회가 한마음으로 회개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럼한국은 어떤가요 ?
코로나 바이러스로 심판을하여도, 또한 우크라이나전쟁예언이 성취되고 세계대전으로 확전될 위기에 있는데도 한국교회는 이런사건들이 하나님과 나와는 아무런상관이 없다고 눈을가리고 있고, 교회안에서는 평안하다 안전하다고 성도들을 속이고 있고 음란과 돈복음이 성도들을 집어삼키고 있습니다. 한국에 대한 심판은 이미 선포되었습니다.2010년 두 선지자께서 첫 한국집회때 회개할것과 회개치 않으면 북한을 들어서 한국을 심판하실것을 경고하셨습니다.그러나 듣지 않고 있습니다. 오히려 하나님께서보낸 선지자를 이단으로 몰았고 회개와 거룩함제단을 비 성경적이라고 말합니다. 한국에 대한 엄중한 경고는 아직 살아 있습니다. 왜냐하면 한국은 아직 전국민적인 회개집회가 열리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대통부터 섬지역의 이름모를 어린아이까지 전국민이 상복을입고 회개해야됩니다. 전국민이 하나님앞에 회개한다면 니느웨와같이 하나님께서 심판을 걷어주실것입니다.한국을 심판중에도 지켜주실것입니다. 이것은 하나님의 약속입니다. 두선지자님께서인도하는 전국민적인 회개가 열리기를 소망하며 한국의 천만기독교인의 눈이열려 하나님의 선지자를 알아보고 음성을듣고 메시야께서오심을 예비하는 역사가 있기를 전능하신 예수님이름으로기도드립니다.아멘
https://youtu.be/cGLljsyncA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