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년? 만에 6학년1반 찬구들을 만났습니다
많이들 변해버린 친구들을 보니
눈물이날것 같더군요.
다음에는 2반 친구들도 함께 하면
더 뜻깊은 만남이 되지 않을까요
보고싶다 친구들아~!
(1회졸업생 재용이가)
다음검색
58년? 만에 6학년1반 찬구들을 만났습니다
많이들 변해버린 친구들을 보니
눈물이날것 같더군요.
다음에는 2반 친구들도 함께 하면
더 뜻깊은 만남이 되지 않을까요
보고싶다 친구들아~!
(1회졸업생 재용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