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임후기]1회 동창들이 구월동소재 인천집에서 모였습니다

작성자장재룡|작성시간26.06.22|조회수3 목록 댓글 0

58년? 만에 6학년1반 찬구들을 만났습니다
많이들 변해버린 친구들을 보니
눈물이날것 같더군요.
다음에는 2반 친구들도 함께 하면
더 뜻깊은 만남이 되지 않을까요
보고싶다 친구들아~!
(1회졸업생 재용이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